작성일
2020.03.30
수정일
2020.03.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72

권대규 전북대 교수,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 연임

권대규 전북대 교수,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 연임 1번째 첨부파일 이미지
권대규 전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이 지난 18일 열린 운영위원회를 통해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에 연임됐다. 임기는 1년이다.

이에 따라 권 센터장은 전북지역 창업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협의체 중심의 공동 창업지원 창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창업지원 거버넌스 구축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권 센터장은 전북대 창업지원단을 이끌며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구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 교육부 및 과기정통부의 실험실특화창업선도대학, 연구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 등 창업 관련 사업에 모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통해 전북 거점국립대 창업지원단장으로써 입지를 다진 바 있다.

특히 2019년 협의회장에 취임해 2019창업기술혁신대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입주기업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착한임대료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권대규 센터장은 26일 “협의회가 전북지역 우수 기업의 발굴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프라를 구축해 창업지원으로서 역할을 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는 현재 도내 16개 창업보육센터와 4개 기관이 정회원 및 특별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첨부파일
  • 협의회 현판 2.JPG